방콕 밤문화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 '궁전' 노래방

뉴민KTV는 팜반동 중심시내에 있는 뉴민플라자 호텔에 있는곳 입니다. 뉴민KTV는 현재 원오페라 가라오케만큼 꽁까이들이 많습니다. 뉴민KTV 꽁까이들은 평일기준 100명 주말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도우미들도 많고 이쁘기 때문에 늘 인기있는 곳이지만 한가지 단점은 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오지 않는다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뉴민KTV 오픈시간은 오후5시30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늘 시간에 맞춰 차량픽업을 받으시고 대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래서 한번 에코걸을 경험하신 형님들이 다낭의 체계적인 에코걸 시스템과 차별화된 전략 서비스에 매료되어 재이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형님들끼리 여행 오셔서 밤문화를 즐길 때 가라오케 이용 안해본 분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형님들은 처음에 시동 걸리시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실 수 있어도, 금방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다낭 KTV 시스템이 그대로 들어가면서 다낭에 한번 와보셨던 분들은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같네요. 저도 노래방을 좋아해서 많이 찾아봤는데 평가들이 다 좋아서 갔더니 역시 이름 있는 곳은 이유가 있다는 걸 많이 느끼고 갑니다. 이제 여기서 추천 받아서 예약한 뒤로는 번호 저장하고 주말마다 마곡이나 발산 근처면 찾게 될 정도로 이용 후 엄청 만족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뜨거운 강서구 쪽에 위치한 마곡, 발산 룸을 찾는다면 퍼블릭, 가라오케, 호스트바, 셔츠룸 등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시우 실장에게 문의해보세요.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니 한 방 가득차도록 들어오더군요;; 4명이서 방문했고 중간크기 방으로 안내받았었습니다.

 

시설과 접근성 모두 우수하고,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 유명 라면 가게와 호치민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린체리 스파와도 가까우니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송파퍼블릭, 송파가라오케 중에서 최고급 시설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퍼블릭 중에서 업계 1등 매출과 사이즈로 초대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 답게 롱타임 비율이 가장 좋다. 1,2,3번 앞쪽 방에는 적어도 50% 이상은 되는 것 같다.

 

부디 참고하시어서 다낭에 대한 좋은 기억과 멋진 추억 가지고 돌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서울에서 보기 드문 퍼블릭의 시스템을 경험하고 싶은 손님에게 권해드리는 최고의 가게입니다. 직접 오랜 기간 영업하면서 깨달음을 토대로 운영하고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을 가리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항상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한번 찾아오시는 손님은 놓치지 않기로 유명한 마곡퍼블릭과 발산퍼블릭이 궁금하다면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보시면 다른 걸 아실 수 있어요.

 

댄스 공연이 끝나면, 방문객들도 함께 춤출 수 있으며, 너무 즐겁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춤을 즐기는 것은 나트랑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다양한 노래 선택이 가능하며,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 선택을 위해 린시스템을 사용하며, 손 쉽게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에는 대형 TV 화면과 탁월한 음향 효과가 갖추어져 있어 고급 프로페셔널 노래방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보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시설과 룸 구조도 세련되고 깔끔해서 함께 방문한 고객께서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또한 일부 가라오케 룸은 음료 및 간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다낭 가라오케 업타운, 뉴민, 원오페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TV를 즐기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미리 예약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을 위해 회원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애니, 성우덕후이면서 러브라이버, P, 와그너이기도 합니다. 카라오케 체인의 어플을 다운로드 해두면 예약이 간편하고 특별 할인, 특별 이벤트 정보도 알기 쉽습니다. 위의 회원/일반 요금 외에 ‘학생 할인’, ‘히토리 카라오케(혼자 노래방’ 요금도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왕마담(지금은 사장) 낌에게 예약을 해도 혹은 릴리한테 예약을 해도 내가 술 취하면 눈탱이를 쳤던 곳인데 지금은 마담 마이가 있어서 그나마 안심하고 갈 수 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가라오케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방콕 밤문화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 '궁전' 노래방”

Leave a Reply

Gravatar